비도오고...오늘은 구내식당이 별로 안끌려서 점심먹으러 현대백화점으로 갔어요!
애증의 더현대...비오는 날은 사람이 더더 많더라고요ㅠㅠ..
원래 칼국수 먹으러 밀본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지하 1층을 좀 배회하다가 발견한 '게방식당'에서 점심 먹었는데, 간단하게 한끼 먹기 괜찮은거 같아서 소개하려고요!
[더현대 서울 게방식당]
1. 가격대: 13,000~15,000원
2. 평점: ★★☆
3. 총평: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한끼하기에 정갈한 반찬이나 구성은 괜찮았다.
4. 기타: 비가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음식 나오는데까지 약 20분이나 소요됐다.(그래서 별 반개 뺌)
앉기는 쉬웠지만 음식은 빨리 안나올 수도...!?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두명은 전복구이 덮밥 먹었고, 한명은 주꾸미 덮밥 먹었는데, 저는 많이들 먹고 있었던 전복구이 덮밥으로 선택했어요!
둘다 괜찮았는데요, 제가 먹은 전복 덮밥은 15,000원 치고 전복이 3개나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대신 크기가 좀 작고 밥이 많은편이라, 한숟가락에 전복을 한번씩 얹어먹으면 마지막에 밥이 남습니다 ㅎ 쭈꾸미 드셨던 다른 분은 그릇을 싹 비우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양념이 들어가다보니 밥 먹는데는 쭈꾸미가 좀 더 유리했던것 같아요.
결론은...
앞으로 굳이 찾아가지는 않을 것 같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빈자리가 있다면 간단하게 한끼 먹기 괜찮은거 같아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강서구 한의원 추천_잘봄한의원(발목 삐었을 때 방문) (1) | 2021.10.05 |
---|
댓글